회원정보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어요!
-
자주하는질문을 검색해보세요.
원하는 질문이 없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회원정보 목록
-
Q
1.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이디는 변경이 가능하지 않지만 비밀번호는 변경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변경 경로
모바일(웹),PC(웹) : my > 정보수정 에서 비밀번호 변경
-
Q
2.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탈퇴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직접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 회원 탈퇴 방법
MY>왼쪽 메뉴 하단에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주의 사항
-진행 중인 주문 건이 있는 경우 탈퇴가 불가합니다.
-소멸된 계정, 등급, 보유 쿠폰, 마일리지의 복구가 불가합니다.
-동일 계정으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Q
3.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 아이디찾기
휴대폰인증으로 찾기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찾기
이름, 아이디 확인 후 휴대폰인증으로 찾기 가능합니다.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는 휴대전화 본인 인증으로만 가능합니다.
-
Q
4.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아이디로 가입
아이디로 가입하기 > 약관 동의 및 회원 정보 입력 후 가입 가능합니다.
■ SNS 간편 가입
네이버/ 카카오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을 연동한 후 가입 가능합니다.
※ 회원 가입후 상품 구매시 최초 1회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
Q
5. 소셜 로그인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소셜 로그인은 로그인 화면에서 네이버/ 카카오 버튼을 클릭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아래 경로로 기존 계정과 소셜 계정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
■ 소셜 계정 연동 방법
1. 로그아웃 상태에서 로그인 > 카카오/네이버로 로그인을 클릭하면 계정 정보를 확인 후 연동합니다.
2. 로그인 상태에서 마이페이지 > 나의 계정정보> 회원 정보 수정>SNS 로그인관리에서 네에버/카카오톡 버튼을 클릭하면 다른 SNS로도 연동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