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배송지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어요!
-
자주하는질문을 검색해보세요.
원하는 질문이 없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배송/배송지 목록
-
Q
1. 언제 배송되는지 궁금해요.
일반 배송 상품이라면 주문 시점으로부터 최대 3일 이내 배송되며,
주문제작 또는 예약 출고 상품이라면 판매자가 기재한 일정 이내 출고됩니다.
상품마다 배송정보가 다를 수 있으니 주문내역에서 참고해 주세요.
※ 출고 이후 배송 상황에 따라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Q
2.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결제가된 상품은 배송지 및 주문정보 수정이 안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 해 주시면 빠르게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
Q
3.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로 보입니다.
배송 완료 이후 상품을 받지 못했거나 분실되었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1:1문의로 남겨주세요.
■확인 요청 사항
1. 상품이 배송 완료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
2. 상품 주문 시 입력한 수령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3. 위탁 장소(소화전, 경비실 등)에 택배가 보관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4. 택배사로부터 배송 완료 문자 또는 전화를 받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5. 택배사에서 상품이 분실로 확인될 경우 재배송 또는 환불 중 희망하는 처리 방법을 접수해 주세요.
※ 택배사 확인은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확인 과정에서 상품 수령할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로 전달 바랍니다.
-
Q
4. 배송받을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
택배사의 배송 물량, 배송 상황, 택배 기사님의 스케줄 (배송 경로)에 따라 배송이 진행되므로 배송일 및 시간은 지정이 불가합니다.
-
Q
5. 운송장 흐름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MY페이지 > 주문내역 클릭하시면, 상품리스트 하단 우측에 "상태설명보기" 버튼을 클릭해 하시면 주문 및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운송장 흐름은 롯데택배사를 통해 가능하십니다.
- 택배조회 : https://www.lotteglogis.com/home/reservation/tracking/index
-
Q
6. 주문한 상품이 일부만 도착했어요.
브랜드 및 상품에 따라 출고지가 다르기 때문에 여러 개 상품을 주문한 경우에는 개별 배송될 수 있습니다.
1.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함께 주문한 경우
* 여러 브랜드의 상품이 주문된 경우 각각 다른 업체에서 출고되어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2. 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을 여러개 주문한 경우
* 상품의 특성상 대형 가전, 가구, 고중량의 상품 등 부피나 수량에 따라 1개 이상의 운송장번호로 나뉘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를 경우 일부 상품만 먼저 출고될 수 있습니다.
※ 태고몰 > MY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배송 정보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만약 배송에 이상이 있는 경우 태고몰 고객센터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Q
7.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다른 상품이 발송된 경우, 교환 또는 반품 처리 해드립니다.
각 상품의 문의는 구매처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 교환
- 태고몰 > MY > 주문배송조회 에서 교환 접수 부탁 드립니다.
2. 반품
- 태고몰 > MY > 주문배송조회 에서 반품 접수 부탁 드립니다.
※ 상품 오염 및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이중 포장 부탁 드립니다.
-가급적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포장 부탁 드립니다.
※ 원활한 수거를 위해 박스 겉면에 '반품 또는 교환' 기재를 권해 드리며 박스가 2개 이상일 경우 누락 없이 모두 수거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시고 택배 기사님과 직접 사전 소통 부탁 드립니다.
※ 수거가 3일 이상 지연될 경우 연락 부탁 드립니다.
※ 도착 후 상품 검수에 3~5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경우 반품이 어려울 수 있으며 착불로 재배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 (또는 구성품) 사용, 착용, 세탁, 훼손, 유실된 경우
-신발 박스를 분실, 훼손한 경우 (신발 박스에 택배 운송장을 부착한 경우 포함)
-
Q
8.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선물 포장 서비스는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
Q
9.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아쉽지만 태고몰에서는 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