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이용가이드

상품확인 / 상품문의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어요!

    자주하는질문을 검색해보세요.
    원하는 질문이 없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상품확인 / 상품문의 목록

  1. Q

    1. 구매했을 때 보다 가격이 떨어졌어요 차액 환불이 되나요?

    상품 금액은 온라인 판매처 특성상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어 차액 환불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판매 가격 변동으로 인한 교환(환불) 신청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 상품 준비중(출고 준비 완료)인 경우 취소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2. Q

    2. 재고가 없어요. 언제쯤 구입할 수 있을까요?

    죄송하지만, 제품 재고 상태는 상황에 따라 달라서 미리 사전고지할 수가 없습니다.

  3. Q

    3. 상품 문의 작성 후 수정, 삭제할 수 있나요?

    상품 문의는 작성 후 삭제 및 수정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삭제 가능합니다.

  4. Q

    4. 상품을 받았는데 불량 같아요 어떻게 하나요?

    받아 본 상품이 불량(하자)인 경우 받은 날로 부터 7일 이내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 관리 방법 및 상품 상세 정보는 상세페이지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 교환/반품 접수 경로

    1. MY>주문내역>교환/반품접수

    2. 1:1 문의 에서 "교환/반품" 에서 신청


    ※ 모니터의 해상도나 사이즈 측정방법에 따라 상세페이지와 약간 차이가 발생 할 수 있고 해당 경우는 불량(하자)이 아닙니다.

    ※ 제품에 사용 흔적, 오염, 세탁, 케이스(포장) 손상, 라벨 제거, 사은품 사용 등의 사유 시 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상품 검수 시 불량(하자)이 아닌 경우 반품 관련 배송비가 청구 됩니다.

    ※ 불량, 오배송인 경우 교환/반품 접수시 사진을 접수해 주세요.

  5. Q

    5. 상품 문의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상품 문의 방법 안내 드립니다.


    ◼︎ 상품 문의 경로

    상품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상단의 상품문의 > 상품문의쓰기 클릭


    ※ 재입고, 사이즈, 배송 등 상품과 관련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 상품 및 상품 구매 과정과 관련 없는 비방, 욕설, 명예훼손성 게시글 및 상품과 관련 광고글 등 부적절한 게시글 등록 시 글쓰기 제한 및 게시글이 삭제 조치 될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이메일 등 개인 정보가 포함된 글 작성이 필요한 경우 판매자만 볼 수 있도록 비밀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노출된 공개 글은 비밀글로 전환될 수 있고, 개인 정보 노출로 인한 피해는 태고몰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