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결제/결제확인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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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질문이 없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주문/결제/결제확인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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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1. 주문을 취소를 하고 싶어요.
주문 상태에 따라 MY>주문내역에서 즉시 취소 또는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
■ 주문 상태별 취소 안내
1. 결제 완료 : 신청 즉시 주문이 취소되며, 주문건 전체 취소 시 사용한 적립금과 쿠폰은 반환되어 재사용 가능합니다.
2. 상품 준비중 : 취소 요청 승인 시 주문이 자동 취소 되나, 배송 준비가 완료 된 경우 취소요청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일부 상품 취소로 무료배송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배송비 차감 후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반환된 쿠폰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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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2. 환불 금액은 언제 입금되나요?
취소/반품 완료일 기준으로 평균 3~5영업일 내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사용 건의 경우, 시점에 따라 계좌 환불되거나, 신용카드 사용 취소 (한도 복원)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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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3. 상품을 받았는데 교환하고 싶어요.
교환/반품 은 배송 완료 일자 포함 7일 이내일 경우에만 접수 가능합니다.
(예시 : 5월 23일 상품을 받으신 경우 5월 29일까지 교환/반품 접수 가능)
■ 교환
1. MY>주문내역>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결제정보 하단에 "환불 및 교환 요청" 버튼을 클릭하세요.
2. 게시판에서 분류를 "교환" 으로 선택하시고 "상품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후 상세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 업체 귀책 사유로 교환/반품 접수시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주세요.
※ 교환 접수 완료 후, 안내 된 계좌로 배송비를 입금해주세요.
※ 상품은 원래 상태 그대로 재포장해 주세요.
※ 아래의 경우 교환이 어려울 수 있으며, 반송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사용, 세탁, 훼손, 유실, 택 제거 및 포장 상태 불량
- 신발 박스를 분실 혹은 훼손
※ 교환 과정에서 품절이 발생할 경우 반품/환불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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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4. 상품을 받았는데 환불 및 교환을 하고 싶어요.
환불/교환은 배송 완료 일자 포함 7일 이내에만 경우에만 접수 가능합니다.
(예시 : 11월 23일 상품을 받으신 경우 11월 29일까지 교환/반품 접수 가능)
■ 환불
1. MY>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결제정보 하단의 "환불 및 교환요청을"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게시판에서 분류를 "환불 "로 선택하시고 "상품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후 상세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 교환
1. MY>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결제정보 하단의 "환불 및 교환요청을"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게시판에서 분류를 "교환"로 선택하시고 "상품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후 상세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 업체 귀책 사유로 반품/교환 접수시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주세요.
※ 반품/교환 사유에 따라 배송비 부담이 필요할 수 있으며, 교환 과정에서 품절이 발생할 경우 반품/환불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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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5. 교환(환불)이 어려운 경우가 있나요?
상품 입고 후 검수 결과가 교환/반품 제한 사항에 해당될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하며 고객님께 반송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제한 사항
■ 공통사항
1.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 등 주문 제작 상품의 제작이 이미 진행된 경우
2. 고객의 사용, 시간 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세트 상품 일부 사용,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으로 재판매 불가한 경우
(단, 동일한 단일 상품을 여러 개 구성하여 판매하는 세트 상품 중 일부 사용하지 않은 새 상품에 대해서는 부분 반품이 가능)
4.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르다고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무료 교환/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5. 제조사의 사정 (신모델 출시,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무료 교환/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6. 해외 배송 상품이 세관에 걸려있을 경우 (상품 수령 후 가능)
7. 해외 배송 상품의 현지 사정이나 판매에 대한 가격 정책 등에 따라 상품의 가격 변동 사유로 인한 경우
■ 의류/잡화/수입명품/계절상품/식품/화장품
1. 상품의 택(TAG) 제거, 라벨 및 상품 훼손, 구성품 누락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2. 신선/냉장/냉동 식품의 단순 변심의 경우
3. 뷰티 상품 이용 시 트러블 (알레르기, 붉은 반점, 가려움, 따가움 등)이 발생한 경우, 진료 확인서 및 소견서 등을 증빙하면 환불이 가능 (단, 제반 비용 고객 부담)
■ 전자/가전/설치상품
1. 전자 상품의 특성상 본 품 박스를 개봉한 경우
2. 설치 또는 사용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3. 액정이 있는 상품의 전원을 켠 경우
4. 상품의 시리얼 넘버 유출로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내비게이션, OS 시리얼이 적힌 PMP 등)
5. 홀로그램 등을 분리, 분실, 훼손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노트북, 데스크톱 PC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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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6. 상품은 보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환불 진행 과정은 아래 내용 참고해 주세요.
■ 환불 진행 과정
상품 회수 > 반품 도착 > 검수 진행 > 환불 진행
※ 상품 회수 후 반품 도착까지 평일 기준 1일 ~ 2일 소요됩니다.
※ 검수 기간은 반품 도착 후 평일 기준 1일 ~ 3일 소요됩니다.
※ 환불 완료되었어도 결제한 수단으로 환불까지 기간이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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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7. 교환/환불(반품) 비용은 무료인가요?
회원 사유의 반품 접수 시 교환/환불(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배송비는 환불(반품) 최종 처리시 차감 환불되며, 교환의 경우 입금해주셔야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
-브랜드 반품 배송비 정책에 따른 왕복 배송비가 부과 됩니다.
1. 초기 배송비를 부담 하였을 경우: 회수 배송비 부담(편도)
2. 무료 배송으로 상품을 수령했을 경우: 왕복 배송비 부담
■ 불량/오배송
-반품 배송비가 부과 되지 않습니다.
※ 업체 귀책 사유로 교환/반품 접수시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주셔야합니다.
※ 착불로 보내실 경우 초과 배송비 추가 차감 후 환불될 수 있습니다.
※ 제주/도서 산간 지역은 반품 배송비 외 추가 배송비 차감 후 환불될 수 있습니다.
※ 구성품 혹은 사은품 누락, 상품이 훼손 된 경우 반품이 불가하거나 추가 금액 차감 후 환불될 수 있습니다.
※ 검수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반송배송비(왕복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